저녁노을펜션을 찾아주신 관광객여러분 환영합니다.
저희 저녁노을펜션은...
해지는 저녁 노을이 지면서 어둑어둑 해지는 길목의 바다와 갯벌이 보이는 전망 좋은 위치에 자리잡아 저녁노을 여행자님께서 하룻밤 묵어가시기에 여유롭고 편안한 펜션입니다.
펜션과 바다가 서로 붙어 있어 밀물 때는 청정 영양수로 알려진 바닷물이 출렁거리고 썰물 때는 드넓은 갯벌에 짱뚱어가 뛰노는 모습을 펜션에서 직접 볼 수가 있습니다.
증도에서 머무시는 동안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저녁노을펜션은...
넓은 거실과 주방 그리고 방 1개를 독채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원룸형 방 3개는 서로 모르는 여행자님들께서도 따로 사용하도록 완비되어 있습니다.
펜션 앞바다를 배경으로 노을이 지는 광경과 바베큐 파티 중 드넓게 펼쳐진 갯벌 수평선을 바라보면서 음이온 풍부한 해풍의 상쾌함과 함께 음식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여행자님들께서 아시아 최초의 슬로시티, 힐링의 섬 증도를 투어하시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자전거(예약 시 문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드리고 있으며, 무한정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 저녁노을펜션 최고의 장점
직접 그물질을 하여 고기를 잡는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 다도해 섬 선상투어를 하실 수 있고 배 위에서 싱싱한 회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잡은 고기는 민박에서 바베큐 및 매운탕으로 끓여 드시면 기억에 남는 최고의 여행(체험코스)이 될 것입니다.
그물질로 고기를 잡는 휘리그물 체험과, 배를 타고 나가는 다도해 섬 선상투어는 여행자님들의 인원에 따라 체험비가 책정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