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시설 문화유산 자연관광 테마여행 도보여행
글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49   엘도라도리조트 2012/2/22 11765


크게보기 클릭

시간조차 쉬어가는 꿈의 휴양지 엘도라도리조트
엘도라도리조트가 자리 잡은 전남 신안 증도는 하늘이 뿌려놓은 수많은 다도해와 황금빛 노을 바다, 오메가 일몰, 끝없이 펼쳐진 리아스식 해안과 넓은 은빛 백사장, 노송과 기암괴석이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섬으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양을 통해 심신을 건강히 하며, 행복한 삶을 즐기는 맑고 깨끗한 생태환경 그 자체가 치료이고, 의술인 힐링의 섬이다.

16세기 에스파냐인이 저녁노을 깃든 아마존 강 하늘을 바라보다가 황금빛이 감도는 것을 보고 그 부근에 황금이 있을 것이라는 상상에서 전해져오는 스페인어로 “황금의 땅”을 의미하는 “엘도라도”라는 말이 그 지역에 붙게 되었다고 한다. 보물을 찾아 나선 스페인 모험가들이 찾는 엘도라도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증도는 보물을 다량 인양한 곳이고 낙조 명소이다.

리조트라는 이름만 붙었지 사람들로 북적이는 빌딩형 건물이 늘어선 여느 리조트와 달리 자연 지형에 따라 분산 배치된 건물들은 서해안 다도해의 아름다운 경관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각각 다른 타입의 빌라 30동이 저층 단독 별장형으로 지어져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유럽풍 외관은 이국적인 멋을 더하며 4개의 테마 공원도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

통유리창 너머로 드넓은 바다(노을이 부서지면서 음이온 생성)에 점점이 떠있는 보석 같은 서해안 다도해와 주변에 산재한 푸른 소나무(침엽수: 음이온 생성)는 마치 그림을 걸어놓은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하며, 바다와 하늘의 경계를 허물고 온 세상을 붉게 물들이는 낙조를 객실안에서 감상할 수 있고, 넓은 베란다와 프라이빗한(개인) 월풀 욕조가 갖추어져 있다.

해수온천사우나, 야외노천탕, 전통불한증막, 야외수영장, 증도해수찜, 각종 편의시설, 식당 등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골든베이에 연결되어 여기저기 옮겨 다닐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엘도라도리조트의 장점이고 양질의 게르마늄이 녹아 있는 해수온천탕에서 바닷바람, 파도소리 들으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노천탕은 피로를 말끔히 씻어준다.

특히, 피부에 좋은 유황 성분이 풍부한 돌과 약초를 넣고 소나무 장작으로 가열한 후 해수가 든 탕에 넣어서 데운 물로 찜질하는 증도해수찜을 반드시 체험하여 보시길 권장하여 드리며, 동양의 전통 찜 요법과 서양의 아로마테라피(향기치료) 요법을 접목한 증도해수찜은 온천과 약찜 효능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고,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어, 이용객 만족도가 높다.

또 하나, 해질 무렵 하늘이 로맨틱하게 바뀌는 시간을 놓쳐서는 안 된다. 새빨갛게 빛나던 태양이 세상에 잔영을 남기며, 수평선 아래로 오메가를 드리우며 사라지는 일몰을 보고 있노라면 마음이 차분해진다. 깎아지른 듯한 기암절벽 위에 자리한 골든힐에서 붉게 타오르는 서해 낙조를 감상하거나 가족 혹은 연인과 달콤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식사를 즐기셔도 좋다.

몽환적인 개와 늑대의 시간을 보내고 나면 일상에서 발견하지 못한 여유와 감동이 온몸으로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천연머드를 이용한 보디마사지와 풋케어 등으로 지친 심신의 휴식을 취하는 스파 시설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해변데크, 와인 한 잔에 피로를 씻을 수 있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이 있어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역 주변에서 인공폭포와 찜질방을 갖춘 “평촌 사우나 파크”를 운영하던, 한백R&C 김광중 대표이사는 우연히 찜질방을 이용해본 신안군의 한 공무원에 의해, 신안 갯벌휴양타운 개발계획을 듣게 됐고, 이후 괌으로 워크숍을 갔을 때 하얏트호텔에 묵으면서 바다와 풀장 그리고 호텔이 맞닿아 있는 구조를 보고 리조트 밑그림을 그리게 됐다.

신안군을 찾아 사업계획을 세우고, 섬들을 둘러보면서 오지와도 같은 증도라는 섬의 가치를 황금 섬의 가치로 판단한 김 사장이 증도에 리조트를 짓겠다고 하자 모두들 미친 짓이라며 말렸지만, 김 사장의 생각은 달랐다. “오지”라는 개념 자체가 어떻게 보면 모험심, 평안, 만족을 줄 수 있고 주 5일제가 본격화되면 쉼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이 바뀔 것으로 내다봤다.

다리가 놓이기 전이라, 신안군 지도읍 송도에서 병풍도를 경유하여 증도까지 배를 타고 약 50분이나 소요되는 바닷길로 자재를 나르다 보니 우여곡절도 많고, 인부와 자재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였다. 서울에서 실력있는 사람을 섭외했는데 배를 기다리다 지쳐 돌아가기 일쑤였으며, 은행권에서도 현장을 와보고 대출해줄 용의가 없다고 해 자금 마련도 어려웠다.

신안군측의 적극적인 협조로 ㈜한백 R&C(대표 김광중)라는 민간 기업이 증도에 투자하여, 지난 2006년 4월 21일 개장하게 된 엘도라도리조트의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190개의 대규모 객실을 갖추었다는 점과 좌우로 아름다운 은빛 해수욕장이 펼쳐져 있는 청정 해변 바로 앞에 자리 잡았다는 점, 그리고 해질녘 요트를 빌려 즐기는 선셋 크루즈도 낭만적인 곳이다.

서해안 다도해와 기암절벽 위에 그려놓은 고품격 해양별장
사방이 탁 트인, 엘도라도리조트는 전 객실에서 최상의 조망권을 자랑하는 오션뷰(Ocean-View) 형태로 배치하였으며, 지형적 특색에 맞도록 트랜디 하면서도 세련된 총 5가지 타입의 인테리어로 구성된 해양형 빌라(Villa)이다. 단지 내 1,000m 지하에서 생성되는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된 청정해수인, 심층암반수를 오션스파랜드와 전 객실에서 만날 수 있다.

10리(4㎞)가 넘게 펼쳐진 우전해수욕장을 바라보고 위치한 롱비치 빌라(Longbeach Villa)
깎아지른 듯한 기암절벽 위에 확 트인 서해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클리프 빌라(Oceancliff Villa)
서해 보물섬의 자랑 황금빛 노을과 수평선 위로 낙조가 드리우는 썬셋 빌라(Sunset Villa)
두 개의 해안 절벽으로 둘러싸인 아담한 만과 모래사장 앞에 위치한 비치프론트 빌라(Beacbfront Villa)
푸른 잔디의 화훼공원과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광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스카이 빌라(Sky Villa)


엘도라도리조트   360도 항공뷰 사진보기 클릭1   다른 위치 클릭2

엘도라도리조트 증도 대표전화 (061)260-3333
엘도라도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eldoradoresort.co.kr
객실별 요금 http://www.eldoradoresort.co.kr/m_villa/villa_charge.asp
제트보트,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이용문의 061-260-3385(피서철만 운영)
증도펜션민박 홈페이지 http://j-minbak.com

엘도라도1 클릭   엘도라도2 클릭   엘도라도3 클릭

자료 및 사진이용 공지
본 자료와 사진은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영업적인 사이트 게시를 금하며, 출처를 제외한 글이나 사진만을 퍼가는 것도 금합니다.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본 자료 페이지에 대한 바로 가기 링크 등 출처를 표기하여주시고,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남 신안군 소속 문화관광해설가 이종화 010-3818-8882
(증도 숙박 및 여행관련 문의 시 감사하는 마음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풀장 주변 : 4㎞ 이상 은빛 해변, 짱뚱어다리(갯벌), 한반도 해송 숲 파란 바닷물에서 누구나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야외 대형 풀(성인 풀·유아 풀·대형 공용 풀 등 크기별 수영장), 풀장 내 파고라형 정자, 이국...
도서 영혼의 어머니, 최초의 여성순교자 여성순교자 문준경(文俊卿: 1891~1950) 전도사는 1891년 2월 2일 무안군(신안군은 1969년 1월 1일 무안군에서 분군 : 법률 제2059호) 암태면 수곡리 문재경씨의 3남 ...
MBC 수목드라마 고맙습니다 촬영지 화도 MBC 수목드라마 “고맙습니다” 촬영지인 증도는 전라남도 신안군에 속해 있으며, 신안군 도서 중 2010년 육지로 연결된 육지의 서남쪽 끝에 위치한 섬으로, 촬영 당시는 증도가 배를 ...
시간조차 쉬어가는 꿈의 휴양지 엘도라도리조트 엘도라도리조트가 자리 잡은 전남 신안 증도는 하늘이 뿌려놓은 수많은 다도해와 황금빛 노을 바다, 오메가 일몰, 끝없이 펼쳐진 리아스식 해안과 넓은 은빛 백사장, 노송과 기암괴석이 ...
2012 신안 섬 갯벌축제 힐링(healing) 갯벌이 좋다! 느려서 더 행복한 섬! 신안군 “증도”에서 “힐링 갯벌이 좋다”라는 주제 아래 8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3일간 2012 신안 섬 갯벌축제가...
체험관광, 숙박 문의 : 010-3818-8882 (http://j-minbak.com) 맨발 갯벌생태체험 문의 : 061-275-8400(신안갯벌박물관) 자전거 체험 문의 : 061-275-8400(신안갯벌박물관) 낚시...
 
  • 내가 찜한
    목록이
    없습니다.
  • 오늘 본
    목록이
    없습니다.

대표: 이주청 / 증도펜션민박협의회
주소: 전남 신안군 증도면 보물섬길 114 전화(총무): 010-3818-8882